본문 바로가기

IT gossip/Accessory

아이폰5S를 안전하게!! SPIGEN SGP 투명케이스 리니어 크리스탈, 샴페인 골드~!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물건은 바로 iPhone5S 범퍼겸 케이스 입니다.

아직 요 블로그에 iPhone5S관련 포스팅은 올라오지 않았지만.....

실은 국내 출시전부터 참 잘 사용하고 있는 녀석이죠. 

특히 이번에 폴란드로 출장을 다녀올때, 저의 메인 폰 역할을 해주었던 녀석.

그리고 맛집 탐방할때마다 카메라 용으로 함께 해준 녀석 ㅎㅎ.


지금 쓰고있는 갤럭시노트3 케이스를 구입하면서, 하나 구입해줬습니다. ㅋ

요녀석도 하도 떨어트려서 상단 모서리 부분이 맛이 간 상태라 ㅠ.ㅜ;;

우상단 부분에 심하게 찍혀서 해당부분의 액정부분도 돌출상태;;; 흙



요거 하단부분에 끓힌부분이고... 

상단은 완전 찍히고 돌출되서리, 너무 잔인해서 사진은 패스 ㅋㅋ


아무튼 요렇게 저를 위해 고생한 녀석을 위해...



바로 요녀석을 구입했습니다.

전 지갑형태들은 좀 마음에 안들고, 적당한 범퍼를 구하려고 하다고, 요 삼페인골드 색상이 마음에 들어서 확 구매해버렸네요.

제품명은 SPIGEN SGP 투명케이스 리니어 크리스탈입니다.

(아따, 이름하나 진짜 기네요)

색상은 샴페인골드 ㅎㅎ



요녀석이 기존의 아이폰5S 블랙 두둥.



내용물은 대략 이러합니다.

아이폰5S전용 필름도 있으나..... 전 요녀석은 필림 없이 사용해서 패스~!

SPIGEN 전용 시리얼번호가 들은 종이(상단 네모난 검은색 종이)와 액정클리너도 있네요.

케이스 자체가 좀 큼지막한 편.

가격은 대략 24,900원인데......

지금 최저가를 검색해보니, 18,000원 ㄷㄷㄷ



부들부들;;;


아무튼, 전 24,000원대에 구입 ㅠ.ㅜ



원래는 샴페인골드 색상 하나인데, 아래쪽 범퍼에 은색으로 하나 더 들어 있습니다.

금색이 너무 질리다면 요렇게 은색을 껴줘서 살짝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네요.



대략 이런 구성품들!

일단 양측에 끼는 범퍼들, 그리고 하단 보호용 투명케이스~

하단에 부착하는 투명케이스 때문에 조금 두꺼워지는 면이 있긴하지만, 뭐 이거하나면 완벽 보호니!!

그리고 아이폰의 경우 카메라가 뒷판이랑 딱 일치하고 있어서, 어디에 올려놓을 경우 렌즈 윗부분이 조금 불안한데...

요녀석이 있다면 문제없습니다. ㅎㅎ


※ 삼성폰들은 카메라를 고스펙들을 가져다 쓰는지, 아니면 두께를 줄이려고 한건지.. 스마트폰 내의 카메라는 모두 돌출형..

    요건 좀 많이 불만인 사항이군요 ㅋ.



요건 하단부 실버 프레임과 연결한 모습.



요건 모두 샴페인골드 프레임으로 연결한 모습 ㅎㅎ.

뭔가 샴페인 골드만 끼면, 조금 투박해지는 느낌인데....

그렇다고 실버를 끼면 조금 촌스러워진것 같기도 하고...


음. 결국은 실패 ㅋ

뭐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훨낫습니다.



이건 골드 프레임으로만 두른 모습.



요건 하단만 실버프레임으로 바꾼 모습.

판단은 취향에 맡기도록 하죠 :)



그리고 요녀석 하단의 투명 보호판만 끼면 완성~



대략 요정도의 두께가 두꺼워지긴 하는데...

뒷판을 깔끔하게 쓸 수 있으니까 뭐...

뒷판에 있는 저 LINEAR 마크가 좀 많이 거슬리기는 합니다.

이미 옆구리에 다 써있구먼;;



아무튼 요건 완성됨 모습.

아무래도 뒷판 LINEAR 글자가 너무나 걸리네요 .

저것만 없으면 강추인데;;;


걍 보통입니다.


아무튼 판단은 여러분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