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gossip/Accessory

갤럭시노트3 샴페인골드 SPIGEN SGP Neo Hybrid 케이스, 완전 강추~!



지난번에 아이폰5S 케이스를 소개시켜드렸는데,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것은 바로 갤럭시 노트3 케이스 입니다.


정식 명칭은 SPIGEN SGP NEO HYBRID 입니다.



두둥, 요렇게 생긴녀석으로 케이스 자체도 엄청 큽니다. ㅎ

아무래도 노트3 용이다 보니까 꽤 크죠.


요즘은 골드가 대세인지라 저는 골드 색상으로 선택~!.

뭐... 갤럭시노트3의 경우 소치 동계올림픽 기념 로즈골드 색상도 따로 출시하긴 합니다만 ㅋ



대략 이런 모습. 요 골드 모델을 직접 본 친구의 말에 의하면 별로 안예쁘다고;;;

확실히 로즈골드보다는 샴페인골드가 더 멋지긴합니다. ㅎㅎ




※ 개인적으로 갤럭시 노트3 레드 버전이 완전 탐나더군요.


아무튼 저는 샴페인골드가 탐나서 요 케이스를 골랐네요. ㅎㅎ



대략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범퍼겸 케이스랑 정품 시리얼이 적힌 종이 쪼가리 :)



케이스 뒷모습은 요렇게 생겼네요.



앞모습은 요렇게 왠지 스파이더맨 느낌나게 구성되었어요.

나름 충격도 흡수할 수 있도록 구석에 홈같은게 잘 파여있습니다.



옆모습은 대충 이러한 색상인데 완전 간지납니다. ㅋ



요건 갤럭시노트3의 기본 뒷판.

사실 노트3 사용하면서 가장 큰 메리트가 뒷판의 가죽느낌 재질 촉감이긴한데.....

뭐, 아쉬움을 뒤로하고 케이스를 장착~!

어차피 1년지나면 케이스 없이 사용할테니 말이죠 :)



짠, 요건 합체한 모습~!

S펜 부분도 쉽게 뺄 수 있도록 잘처리되어 있고, 전원이나 볼륨도 잘 연결되어 있네요 :)



삼성폰들의 특징, 돌출형 카메라 부분때문에 뒤로 놓기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요녀석이 있다면 안심~!


뭐, 그정도로 폰 자체가 두꺼워지는 단점이 있긴합니다. ㅎㅎ



딱 이 느낌인데, 뭐 완전 만족.

다른 사람들도 한번 보고, 응? 뭐지 아이폰 대화면이 나왔나? 뭐 이러는 분도 가끔 있습니다. ㅋ

좀 과장해서 말하자면, 케이스만 아이폰 스타일로 바꾼 느낌 ㅎㅎ.



요게 앞면, 요 케이스는 옆면에 NEO HYBRID 글자 하나만 있어서 그나마 좀 깔끔한편~



아래쪽도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어서 완전 마음에 듬.

잘 몰랐는데, 노트3 사운드를 이어폰 없이 틀어놓으면 완전 빵빵하더군요 ㅎㅎ.

케이스 때문일지도 모름



전원버튼이나 DMB 안테나 쪽도 깔끔한 처리~!



볼륨 버튼쪽도 깔끔!



이어폰쪽도 대부분 이어폰들이 넣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요 제품은 갤럭시노트3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해보는 모델입니다.

제 취향이긴한데, 완전 마음에 쏙 드네요 ㅋ.

전 지금도 계속 잘쓰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