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gossip/기타

삼성 헤드폰 - Samsung Level On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녀석은 헤드폰입니다.

지난번에 삼성 레벨 스(Samsung Level Box)를 소개시켜드렸는데,

동일 시리즈인 Level 중에서 On 이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녀석입니다.



요 녀석이 바로 이번에 구입한 Samsung Level On!!



뒤에는 이런 설명들이!!

사실 별로 설명할만한 특별한 기능들은 없습니다.;;;


다만 모델이 블루투스가 지원되어 Wireless로 사용가능한 모델과

그냥 잭에 연결하여 유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모델이 있다는 것.


개인적으로는 Wireless로 사용하고 싶었지만.... 가격대가 거의 2배는 차이가 나는 듯 하여...

아쉬움을 뒤로하고 포기 흙.



포장은 깔끔합니다. ㅎㅎ



자 한번 패키지를 열어보겠습니다.

이런 헤드폰 보호 파우치도 있었네요. 오호라



삼송 마크가 딱.



근데 솔직히 딱히 간지가 나지는 않습니다.....



열어보면 요렇게 헤드폰이 들어 있습니다.



위쪽에는 요렇게 리모콘이 포함된 케이블!



대략 이런 모습.

양쪽 끝을 땡기면 요렇게 접을 수 있습니다.



머리닿는 부분은 나름 마감 잘되어 있는듯하네요.



파우치에 가지고 다니기에는 사실상 불편해서, 요상태로 가방에 쑤셔놓고 다닙니다.

뭐, 완전 비싼 가격대는 아니라서 막쓸예정입니다. ㅎㅎ



요부분은 늘이고 줄일 수 있습니다.~



위쪽에는 요렇게 Level on 마크가 깔끔하게 적혀있네요.

음, 아직 별로 브랜드 홍보가 안되서인지, 딱히 밀고있는 사업이 아니라서 그런지 별로 감흥이 없네요;;;


저야 이번에 레벨 박스와 온 2개 모두 써보고 있긴한데,

이 브랜드가 잘 먹힐지 의문이긴합니다.

(뭐 삼성이 이럼 음향쪽에서 알아주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리모컨 디자인은 요렇습니다. 으허허.


현재 한 2주정도 사용해봤습니다.

음질이야 뭐 평범한 수준. 저도 30~40짜리 들어봐서 조금 귀가 트이는데...

걍 이가격대 10만원 초반대 음질.

생각보다는 조금 비싼편이긴 합니다. 8만원 정도면 느낄 수 있는 음질이긴한데, 걍 평범한 편이라고 평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