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gossip/기타

Razer - DeathAdder Chroma


정말 오랜만에 남겨보는 IT 포스팅 ㅎㅎ.

요건 무려 2015년도에 구입한 마우스를 1년뒤인 2016년에야 오픈을 하고.... 이제 포스팅을 해봅니다. ㅋ


제품은 바로 마우스~!

개인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Razer DeathAdder중에서도 2014~2015년도 제품인 Chroma 씨리즈!

이름하여 Razer DEATHADDER CHROMA


Chroma라는 브랜드가 붙으면서 이전 마우스와는 달리 마우스 불빛이 여러가지 색깔이 들어옵니다.

별도로 원하는 색상으로 설정도 가능하고, Default로 여러 색깔이 번갈아가면서 점등됩니다. ㅎㅎ


은은한 녹색을 좋아하긴하는데, 요것도 이쁘고 좋습니다.


아, 그리고 요 마우스 키보드는

개인적인 취향으로 인하여 Razer 제품들에 매료되어 요 씨리즈들만 사용중 ㅎㅎ.



근데 꽤 흥미로운게.....

Razer씨리즈 거의 5년 넘게 사용해왔는데,

2년마다 마우스가 공통적으로 고장난다는 것 ㅋㅋ.

마우스 클릭이나 휠 부분이 매번 2년 주기로 고장나더라구요.


뭐, 일부러 그렇게 만들지는 않았겠지만??

마치 핸드폰처럼 2년마다 바꿔주게 됩니다. 뭐 그때마다 신제품이 나오니 딱히 불만은 없네요.

2년에 5만~6만원 주고 신제품 사다가 쓰는듯 ㅋ.


이것만해도 4번째 Razer 마우스 입니다.!

이전 2015년도에 요 포스팅을 했었네요 ㅎㅎ

링크 : http://shinluckyitworld.tistory.com/25



패키지 크기는 예전에 비해서 훨씬 작아졌습니다.

대략 요런 모습!!


Chroma 색깔이 이쁘게 붙었네요. ㅎㅎ



옆에는 대략 요렇게 설명이!!

색깔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는 설명~



뒤에는 마우스에 대한 간략적인 설명.



나름 게임용 고감도 마우스이긴한데,

딱히 데스크탑 게임을 하지 않는지라 체감상 큰 차이는 없음.


근데 이게 마우스 PC방이나 싸구려 마우스 써보면 다른점이 확 체감됩니다.


데스크탑은 마우스랑 마우스 패드에서 체감이 확 차이나더라구요.

그리고 왼쪽에 기본 버튼이 있어서 웹브라우저 사용할때도 좋습니다.

Default로 앞으로 / 뒤로 가기 버튼으로 설정되어 있기도 하고, 개인 취향에 따라 변경할 수도 있죠 후후.



반대편 측면 모습!


아래쪽에 주요 특징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ERGONOMIC Design만 크게 공감 ㅋㅋ

뭐, 인체공학적 디자인이라는 뜻 ㅎㅎ



자 어서 오픈해보도록 하죠.

Razer의 특색있는 녹색 패키지~!!



그리고 매번 쓸일 평생없는 Razer 스티커.

나름 Chroma라 이번엔 녹색이 아니라 여러 색깔이 들어 있습니다. ㅎㅎ



이전에 사용한 모델 패키지랑 살짝 비교!!

뭐 훨씬 작아지고 컴팩트해진 느낌.


디자인 자체는 동일합니다.

Chroma만 추가됨.


이전 마우스는 쓰다보니 마우스 휠이 완전히 고장나서 버렸습니다. ㅠ.ㅜ;

그래도 나름 고장난 시점에서 1년정도 쓰다가 폐기 ㅋ



패키지 디자인도 이전 2013년 모델을 보니 촌스럽네요.

살때는 간지났는데 ㅋㅋ



요것만 꺼내서 찍어보면 꽤나 초라하네요 ㅋ.

Razer의 특징인 USB 포트가 금색~!



무광택 마우스!!

제가 좀 Razer 매니아라 그런지 이 무늬가 간지인데,

일반인들 눈에는 그렇게 안보일듯 ㅎㅎ



사실상 Razer 마우스하면 요게 끝.

요 Death Adder 씨리즈 말고 다른 씨리즈들도 있는데,

이게 가장 심플하고 깔끔하고 오래 사용하기 편합니다.



짜잔~! 연결해 봤습니다.

원래 색깔인 녹색으로 찍어봤어요.

요 마크 부위 뿐만아니라 휠 부분도 불이 들어옵니다.


아 그리고 마우스 휠도 누르거나 왼쪽 오른쪽 이동도 가능해져서,

사용법 익숙해지면 웹서핑시 큰 도움이 된다는 것~!



요건 마우스 옆모습!

매끄럽죠~



이건 살짝 우측 모습~



왼쪽 버튼 모습.



색깔 바뀔때 한번 짤로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2016년에도 꽤나 만족하면서 사용중 ㅎㅎ


네이버 레이저 스토어 : http://storefarm.naver.com/razerstore/category/237e1d46609d4f38b3cc947bb37d90ca?cp=1

위 링크 가보면 Razer의 다양한 마우스를 볼 수 있습니다.


예전 살때 사실

맘바(Mamba) 크로마를 사고 싶었는데, 10만원 후반대 가격이라... 요녀석을 샀던 기억이 납니다.

요건 현실적으로 지금도 6~7만원선


맘바 크로마가 유무선이기도 하고 불빛이 마우스 테두리에도 들어오거든요 ㅋ



뭐, 대략 요런 모양 ㅎㅎ.


보다보니, 오버워치 모델도 있더군요.



만약 오버워치 했으면.... 요거 100% 샀을듯 ㅋ



맘바 크로마 이후에 딱히 땡기는 신제품이 없던데....

내년후반이나 내내년에 나오면 그때 또 사봐야겠네요 아하하.


아무튼 요것도 대만족~!